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스크에 제대로 뒤통수 맞았네요(가족결합)
Negot…
|
작성일 20-03-06 12:55
|
조회 540
|
추천 0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읽기 귀찮으신 분들은 맨 밑에 요약있습니다!
skt 온가족 플랜 사용중이었습니다(휴대폰+인터넷 결합)
4인가족인데 저를 제외한 아버지 어머니 형이 skt사용중이고 저만 따로 lg 사용중입니다 집에는 skt 인터넷쓰다가 작년 8월에 lg로 인터넷도 옮겼습니다
광랜을 쓰다가 기가랜으로 변경하려는데 아파트 사정상 skt만 기가랜이 안들어와있어 제가 사용중인 lg로 기가랜 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인터넷해지하려니 아버지는 인터넷공짜라 돈 나가실일 없다는 상담사 이야기에 몇달간 해지안하시고 뒀나봅니다
제가 차라리 어차피 인터넷 lg쓰는데 인터넷해지하고 온가족할인으로 통신비할인을 받는게 어떠냐라고 물어봤고 저번주 토요일에 아버지 휴대폰에 문제도 있었고 해서 skt 대리점가서 아버지 어머니 형 삼촌 4명을 묶으려고 가입년수 확인하니 삼촌을 제외하고 모두0년이었습니다 제가 자세히 결합상품 알아보니 온가족플랜 결합 사용하면 가입년수는 안 오른다고 딱 한줄 맨 밑에 적어놨더라구요
저희 가족은 이것도 모르고 휴대폰은 그냥 기변만 계속 한거죠
3명이 7년이상 인터넷 핸드폰 썼는데 그 말 들으니 아버지랑 어머니도 할 말이 없으셔서 제가 그냥 차라리 이제부터라도 휴대폰 번이 하면서 싸게 구매하라고 말했습니다
바로 그 다음주 월요일에 lg 고객센터 전화하니 lg는 인터넷이랑 이통전화가 별개라 따로따로 가입년수가 오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 읽으셨다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약
skt 온가족플랜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휴대폰 가입년수가 오르지 않는다 입니다
그것도 0년으로 초기화가 되어있더라구요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지적부탁드립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