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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 s8+ 128기가 수리기

블루트리 | 작성일 17-11-04 18:29 | 조회 812 | 추천 2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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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27일 북청주센터에서 데이터통신불량으로 메인보드 교체판정을 받고 수리를 진행하였고

3일뒤 월요일 아침이되어서 저장용량이 128이아닌 64가되었다는걸 확인했습니다.

처음 북청주센터에 알리고나서는 자기들은 이해가안된다는 입장이더군요 센터 재고 이상없고 그날 수리한사람은 저뿐이고

전산에도 맞는물건이들어갔다고 뜨고 용량이 바뀌면 개통이 불가능하다 라는답이왔습니다.

증거사진으로 설정에 용량 램 사진을찍어보냈고 삼성 기술부서, 삼성전자서비스 에서 메인보드변경이되어도

개통이된 사유등을 제대로 확인 하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타지에 있기때문에 센터 다시방문하는것도 불가능하고 내가 잘못한것도 아니기떄문에 내가있는곳센터랑 협의해서

그센터 직원이 방문을 하던가 아님 거기서 한명이 출장나와서 확인하라는데 자기들은 아예불가능하다고하더군요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는 팀장까지 얘기가올라갔는데 거기서 한 대응때문에 정말 너무 화가고 짜증나더군요

128기가가 64가기가 되었다는데 못믿는건 그렇다치더라도 s8+128기가인데 s8 64기가가 들어간거갔다고 문의를 남겨주셨냐고 묻더군요 s8+64기가 이겠지 왜s8이 냐오냐 그러니 돌아온답변은 충격이었습니다 s8+는64기가 모델이 출시되지않았는데 혹시 누구한테 듣고 그런얘기를 하시는지 묻더군요 상담을 하기전에 제품에대해 모르면 조금보는데 몇분걸린다고 

팀장이라는 분이 그런식으로 말을 하니 무슨 상담이되겠습니까 제품공부나하고 다시오라고 그래버렸네요

다시전화가와서 다른사람 바꾸라그랬는데 자기말고는 없다고 상담을 계속진행하더군요 결론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가서 기사가 확인후 자기들쪽과 다시 얘기를 하자로 결론냈습니다.

수요일에는 북청주센터에서 절충안으로 내놓은것은 센터방문 대신 다른사람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내휴대폰의 최초통화날짜 그리고 용량을 찍어서 보내라더군요. 증거보낸걸 못믿겠다고 고민끝에나온 답변이 이건거같더군요

그리고 목요일에 아직도 반응이없어서 삼성멤버스어플에 원격지원을통해서 고객센터와 연결후 내휴대폰용량과 램 등을 확인하고 상급부서로 보고를 하라고 하였고 북청주센터장에게 전화가오더군요 새기기를 구매후 영수증을 북청주로 보내주면 환불처리를 도와드리겠다 라고하지만 앞에 상황들때문에 너무짜증이나서 회사일이 많지만 다음날 사정사정해서 조금일찍 퇴근하여

센터방문후 삼성전자 상담실과 연락후 정말 이런식의 대응을 받고 쓰기싫다고 환불처리 하기로하고

그곳과 얘기하면서 들어보니 센터직원 과 센터에 패널티가 간다고그러길래 직원은 제품창고에 128로들어온물건을 꼽은거뿐이고 전산에도 128이라고 뜬제품을 확인하고 꼽은건데 왜 삼성전가가 잘못한걸 센터직원이 책임을지냐 따지니 패널티는 안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중간에 이상한말을한 팀장때매 화가나서 소비자단체를 통한 민원때문에 처리가 더빨랐던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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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춘달 19-03-05 15:16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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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그래도 잘 아시니 안당하셨네요
잘 모르는 어르신이었으면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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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새순 17-12-23 00:54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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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다른 대안이 없으니.. LG보단 낫지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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낫들은할매 17-11-19 17:07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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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하셨어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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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운 17-11-13 13:49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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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삼성서비스센터에 s5때 몇번이나 화났던 기억이나네요 휴 고생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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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나들이i 17-11-11 20:57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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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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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연소혼수 17-11-11 17:59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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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이에 따른 보상은 없나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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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완얼 17-11-10 22:33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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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하셧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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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해?? 17-11-07 16:18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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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갑질의 끝판이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누구한테 자신의 잘못을 뒤집어 씌우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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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단통법 17-11-06 23:36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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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진짜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

저걸 또 하청한테 떠넘기네 쓰레기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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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다닥봉 17-11-06 20:24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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컥 고생하셨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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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이자식 17-11-06 18:58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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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하셧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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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플리즈 17-11-06 16:04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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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울화통 터졌을듯...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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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성탈출 17-11-06 14:07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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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하셨네요.
삼성전자 as체계는 그야말로 하청업체 갑질의 끝판왕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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꽁두 17-11-06 08:25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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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AS는 2000년대 초이후 한물간지 오래됐죠~
저럴땐 본사에다 직접 항의 전화 하시면 대응이 더욱 빨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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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난녀석 17-11-06 01:39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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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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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phyrux 17-11-05 17:27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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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AS도 이제 한물 간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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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채불고기 17-11-05 17:16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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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하셨어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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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28 17-11-05 13:01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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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하셧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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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녘마리 17-11-05 11:23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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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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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아이폰 17-11-05 10:23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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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왕 짜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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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사21 17-11-05 09:45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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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하셨어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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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86 17-11-05 08:19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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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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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비비 17-11-05 07:15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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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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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야아 17-11-04 22:47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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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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늙은호랭이 17-11-04 19:59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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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고생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겠네요..해결 잘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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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5664 17-11-04 18:40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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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드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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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진1 17-11-04 18:33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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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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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로오이키 17-11-04 18:30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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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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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로오이키 17-11-04 18:30 | 신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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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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